top of page
블루밍벤처 회사소개

About us

History

본사 연혁

2017

  • FEIHUA 회사 설립

2018

  • UNNY CLUB 계약 운영

  • 다수 제품 성공적 런칭

2019

  • 신규 브랜드 AKF 출시

  • UNNY CLUB 재도약을 통한 회사 매출 성장

2020

  • 코로나 상황임에도  AKF가 화장품 브랜드 순위17위 달성(온라인 기준)

  • 신규 브랜드 UODO 개발, 운영 상품 품목 확대

2021

  • 유통 채널 확장으로 핀둬둬 비약적 성장

  • 그룹 GMV 2배 이상 증가

2022

  • 숏 비디오 플랫폼에 집​중 육성을 통해 매출 증대 

2023

  • 중국 No.1 뷰티산업기지 조성

  • 한국 법인 블루밍벤처 설립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2024

  • 페미닌 케어 브랜드 런칭

블루밍벤처 회사소개

FEIHUA's Main Achievements

본사 주요 실적

누적매출액

7,268+

누적 판매량

1+

*2023.04 기준

CAGR 104%

*2023.04 기준

틱톡 화장품 랭킹

No.1

알리바바 화장품 랭킹

No.5

블루밍벤처 회사소개
블루밍벤처 회사소개

Award History

​본사 수상이력

中韩跨境电商年度新锐.png

2019년 연간 신예 브랜드

2019 년 한중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정상회의 포럼

年度人气品牌.png

2020년 연간 인기 브랜드

타오코스메틱상우회

人气品牌.png

2020년 신생 리테일
인기 브랜드

타오코스메틱상우회

仪美尚人气单品.png

2021년 연간 인기 브랜드

Yimei Anniversary Summit

仪美尚人气品牌.png

2021년 연간 인기 제품

Yimei Anniversary Summit

WeChat Image_20230105204909.png

2021년 연간 히트 상품

WOW COLOUR

WeChat Image_20230105204933.png

2021년 연간 판매
증가 브랜드

WOW COLOUR

瑞丽人气单品.png

2022년 우수 연구 개발 대상

Ruili Magazine

瑞丽人气单品.png

2022년 인기 제품 대상

Ruili Magazine

山东省化妆品协会副会长单位_1.png

2022년 우수 브랜드 상

Shandong Cosmetics Association

2022年度山东省化妆品协会最佳人气品牌_1.png

2022년 베스트 인기 브랜드

Shandong Cosmetics Association

2022种草好物官.png

2022년 우수 제품 추천 상

Ocean Engine

美丽修行.png

2022년 BEAUTY EVOLUTION상

BEAUTY EVOLUTION

化妆品协会人气品牌.png

2022년 우수 브랜드 상

Shandong Cosmetics Association

WeChat Image_20230104112949.png

2022년 뷰티 업계
슈퍼 루키 상

Tmall

山东大学研究生联合培养基地_1.png

2022년 대학원생
공동 양성 기지

산동대학교

Brand Incubating

본사 사업 방향

시장조사 전략 수립
시장에 따라 브랜드, 유통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컨텐츠 제작 광고 집행
수립한 전략에 따라 컨텐츠 기획, 제작, 광고 집행을 포함한 전반적인 마케팅 집행
데이터 분석 지속 최적화
데이터 기반한 최적화 진행
알리바바 핀둬둬 등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인플루언서 스토어  포함한 채널 내 샵 확장 등 전반적인 채널 운영
도우인(틱톡)
 브랜드샵,  컨텐츠 , 광고 집행, 인플루언서
마케팅, 판매 등 전반적인 도우인 운영
기타 온라인 & 오프라인 채널
단체 구매 및  기타 온라인 채널,
WATSONS왓슨스 등 오프라인 채널 운영
블루밍벤처 회사소개
블루밍벤처 회사소개

Organization

본사 조직도

총 320명

FEIHUA

유통 사업부(87인)

타오바오:2

핀둬둬:18

기타:15

오프라인B2B : 10

기타 채널:22

커머스B2C 사업부(112인)

브랜드 사업부(26인)

마케팅 사업부(55인)

창고 & 물류(15인)

경영(25인)

커머스 운영:33

라이브 커머스:67

사업관리:12

브랜드 운영:7

브랜드PR:8

상품개발:7

핀둬둬:18

그래픽 디자인:7

퍼포먼스마케팅:13

창고:10

물류:5

인사행정:7

재무:14

법률:4

유통채널관리:5

데이터분석:3

콘텐츠 제작:14

디자인:2

블루밍벤처 회사소개

Feihua Sales Trend

본사 매출 추이

매출액추이.png

929억

1,147억

1,312억

  • UNNY CLUB 계약 운영

  • 마스카라  판매량 250만+

  • 젤 아이라이너 판매량 150만+

2,701억​ 돌파

  • 브랜드 AKF 출시,

  • 모이스처라이저, 클렌징폼 등 판매량 대폭 상승

  • 클렌징 워터 월 매출 30만+

  • 브랜드 UODO 런칭

  • UNNY 상품  상승세 지속

  • AKF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통한 총 매출액 지속 상승

  • 유통/마케팅 채널 대폭 확장

  • 핀둬둬 매출 증가

  • AKF 브랜드 판매량 4,200만+ 돌파

  • 숏폼 및 라이브커머스 기업으로 도약

  • 전 제품라인 목표 판매량 재도약 달

  • 뷰티산업기지 착공

  • 한국법인 설립, 신규 브랜드 런칭 준비

  • AKF 틱톡 화장품 브랜드 1위로 자리 매김

278억

회사설립

130억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Distribution Channel

본사 유통 채널

핵심 이커머스 채널
핵심이커머스_01.png
핵심이커머스_02.png
핵심이커머스_03.png
핵심이커머스_04.png
핵심이커머스_06.png
핵심이커머스_07.png
영상 이커머스 채널
Z세대 쇼핑 채널
SNS&후기 공유 채널
SNS후기공유_01.png
SNS후기공유_02.png
SNS후기공유_03.png
공동 구매 채널
오프라인 채널_마트
오프라인 채널_기타
블루밍벤처 회사소개

Feihua’s Offline Channel Expansion

본사 오프라인 채널 확장

오프채널확정이력.png

GMV 351억

GMV 464억

GMV 551억

  • 亚美(Yamei) 제품인 메이크업 리무버 중심으로 오프라인 판매 진행

  • •WATSONS(왓슨스) 매장 연간 총매출액 56억원 돌파

  • •MANNINGS(매닝스) 매장 연간 총매출액 46억원 돌파

  • 스킨케어 제품 판매 상승세 유지

  • ​클렌징폼 오프라인 매출액 93억원 돌파

  • 색조 제품 온라인 판매 시작

  • WOW COLOUR 등 새로운 유통 채널 입점

  • 색조 화장품 성장으로 오프라인  매출액 급상승

  • 색조 제품 다양화

  • 유통 채널 확대 및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홍보 진행

  • 색조 제품 GMV 111억원 돌파

  • 채널별 맞춤 패키징 기획을 통해 차별화 전략 도모

  • ​오프라인 채널과 적극 협력해 프로모션 홍보 등 마케팅 활동 진행

GMV 333억

GMV 185억

20221122_092927-removebg-preview.png
스크린샷_2023-05-12_151756-removebg-preview_01.png
20221122_093040-removebg-preview.png

2018

2019

그림12-removebg-preview.png

2020

2021

2022

Beauty Industrial Park

뷰티산업단지 구축

고층 건물

업무환경

20,000평 대 사옥

직원 거주용 아파트 8000평,

1000여개 일자리 창출

화학 작업

연구개발

1,500평의 R&D 센터 건설

​연구개발 및 경쟁력 증대

백신 생산 라인

생산라인

표준 생산실 24,000평 조성예정

​연구개발 + 생산 일체와 기지 건설

뷰티 산업기지

뷰티 산업 기지 조성

​전문 인력 유치 & 양성

높은 선반이 있는 유통 창고

창고 물류

현대화 창고 물류 설비 도입

​물류 창고 저장 효율 개선

1,800억원 투자, 중국 NO.1 뷰티 산업 단지 조성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