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us
History
본사 연혁
2017
-
FEIHUA 회사 설립
2018
-
UNNY CLUB 계약 운영
-
다수 제품 성공적 런칭
2019
-
신규 브랜드 AKF 출시
-
UNNY CLUB 재도약을 통한 회사 매출 성장
2020
-
코로나 상황임에도 AKF가 화장품 브랜드 순위17위 달성(온라인 기준)
-
신규 브랜드 UODO 개발, 운영 상품 품목 확대
2021
-
유통 채널 확장으로 핀둬둬 비약적 성장
-
그룹 GMV 2배 이상 증가
2022
-
숏 비디오 플랫폼에 집중 육성을 통해 매출 증대
2023
-
중국 No.1 뷰티산업기지 조성
-
한국 법인 블루밍벤처 설립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2024
-
페미닌 케어 브랜드 런칭

FEIHUA's Main Achievements
본사 주요 실적
누적매출액
7,268억+
누적 판매량
1억+
*2023.04 기준
CAGR 104%
*2023.04 기준
틱톡 화장품 랭킹
No.1
알리바바 화장품 랭킹
No.5


Award History
본사 수상이력

2019년 연간 신예 브랜드
2019 년 한중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정상회의 포럼

2020년 연간 인기 브랜드
타오코스메틱상우회

2020년 신생 리테일
인기 브랜드
타오코스메틱상우회

2021년 연간 인기 브랜드
Yimei Anniversary Summit

2021년 연간 인기 제품
Yimei Anniversary Summit

2021년 연간 히트 상품
WOW COLOUR

2021년 연간 판매
증가 브랜드
WOW COLOUR

2022년 우수 연구 개발 대상
Ruili Magazine

2022년 인기 제품 대상
Ruili Magazine

2022년 우수 브랜드 상
Shandong Cosmetics Association

2022년 베스트 인기 브랜드
Shandong Cosmetics Association

2022년 우수 제품 추천 상
Ocean Engine

2022년 BEAUTY EVOLUTION상
BEAUTY EVOLUTION

2022년 우수 브랜드 상
Shandong Cosmetics Association

2022년 뷰티 업계
슈퍼 루키 상
Tmall

2022년 대학원생
공동 양성 기지
산동대학교
Brand Incubating
본사 사업 방향
시장조사 전략 수립
시장에 따라 브랜드, 유통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컨텐츠 제작 광고 집행
수립한 전략에 따라 컨텐츠 기획, 제작, 광고 집행을 포함한 전반적인 마케팅 집행
데이터 분석 지속 최적화
데이터 기반한 최적화 진행
알리바바 핀둬둬 등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인플루언서 스토어 포함한 채널 내 샵 확장 등 전반적인 채널 운영
도우인(틱톡)
브랜드샵, 컨텐츠 , 광고 집행, 인플루언서
마케팅, 판매 등 전반적인 도우인 운영
기타 온라인 & 오프라인 채널
단체 구매 및 기타 온라인 채널,
WATSONS왓슨스 등 오프라인 채널 운영


Organization
본사 조직도
총 320명
FEIHUA
유통 사업부(87인)
타오바오:2
핀둬둬:18
기타:15
오프라인B2B : 10
기타 채널:22
커머스B2C 사업부(112인)
브랜드 사업부(26인)
마케팅 사업부(55인)
창고 & 물류(15인)
경영(25인)
커머스 운영:33
라이브 커머스:67
사업관리:12
브랜드 운영:7
브랜드PR:8
상품개발:7
핀둬둬:18
그래픽 디자인:7
퍼포먼스마케팅:13
창고:10
물류:5
인사행정:7
재무:14
법률:4
유통채널관리:5
데이터분석:3
콘텐츠 제작:14
디자인:2

Feihua Sales Trend
본사 매출 추이

929억
1,147억
1,312억
-
UNNY CLUB 계약 운영
-
마스카라 판매량 250만+
-
젤 아이라이너 판매량 150만+
2,701억 돌파
-
브랜드 AKF 출시,
-
모이스처라이저, 클렌징폼 등 판매량 대폭 상승
-
클렌징 워터 월 매출 30만+
-
브랜드 UODO 런칭
-
UNNY 상품 상승세 지속
-
AKF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통한 총 매출액 지속 상승
-
유통/마케팅 채널 대폭 확장
-
핀둬둬 매출 증가
-
AKF 브랜드 판매량 4,200만+ 돌파
-
숏폼 및 라이브커머스 기업으로 도약
-
전 제품라인 목표 판매량 재도약 달
-
뷰티산업기지 착공
-
한국법인 설립, 신규 브랜드 런칭 준비
-
AKF 틱톡 화장품 브랜드 1위로 자리 매김
278억
회사설립
130억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Distribution Channel
본사 유통 채널
핵심 이커머스 채널







영상 이커머스 채널


Z세대 쇼핑 채널


SNS&후기 공유 채널



공동 구매 채널


오프라인 채널_마트



오프라인 채널_기타





















Feihua’s Offline Channel Expansion
본사 오프라인 채널 확장

GMV 351억
GMV 464억
GMV 551억
-
亚美(Yamei) 제품인 메이크업 리무버 중심으로 오프라인 판매 진행
-
•WATSONS(왓슨스) 매장 연간 총매출액 56억원 돌파
-
•MANNINGS(매닝스) 매장 연간 총매출액 46억원 돌파
-
스킨케어 제품 판매 상승세 유지
-
클렌징폼 오프라인 매출액 93억원 돌파
-
색조 제품 온라인 판매 시작
-
WOW COLOUR 등 새로운 유통 채널 입점
-
색조 화장품 성장으로 오프라인 매출액 급상승
-
색조 제품 다양화
-
유통 채널 확대 및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홍보 진행
-
색조 제품 GMV 111억원 돌파
-
채널별 맞춤 패키징 기획을 통해 차별화 전략 도모
-
오프라인 채널과 적극 협력해 프로모션 홍보 등 마케팅 활동 진행
GMV 333억
GMV 185억




2018
2019








2020
2021
2022
Beauty Industrial Park
뷰티산업단지 구축
업무환경
20,000평 대 사옥
직원 거주용 아파트 8000평,
1000여개 일자리 창출
연구개발
1,500평의 R&D 센터 건설
연구개발 및 경쟁력 증대
생산라인
표준 생산실 24,000평 조성예정
연구개발 + 생산 일체와 기지 건설
뷰티 산업기지
뷰티 산업 기지 조성
전문 인력 유치 & 양성
창고 물류
현대화 창고 물류 설비 도입
물류 창고 저장 효율 개선
1,800억원 투자, 중국 NO.1 뷰티 산업 단지 조성




